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무단결근을 반복한 노조 간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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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test 댓글 0건 | 조회 1회 작성일 25-04-27 03:25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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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통공사 지난해 당기순손실7241억원… 전년 대비 40%↑기동카 도입으로 승객 증가 주장도…교통복지 향상 기여 서울교통공사가 노조활동을 핑계로 무단결근을 반복한 노조 간부 34명에 파면 등 중징계를 내렸다.


/더팩트 DB '기후동행카드'는 교통비 부담을 줄이고.


실제 서울교통공사의 지난해 당기순손실은 전년보다 40% 증가한7241억원, 누적 적자는 18조9000억원이다.


부채도 7조3474억원으로 하루 이자는 3억원에 육박한다.


특히 무임승차 인원이 하루 751만 명에 달해 이로 인한 손실액이 한해에만.


빨리 인상을 마무리해야한다는 것이다.


20일 서울교통공사에 따르면 지난해 말 기준 서울교통공사의 당기순손실은7241억원으로 집계됐다.


전년 5173억원대비 40%가량 증가했다.


누적 적자도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.


지난해 서울교통공사 누적 적자는 18조9222억원.


공사의 작년 말 기준 당기순손실은 전년보다 40% 증가한7241억원, 누적 적자는 18조9000억원에 달한다.


부채는 7조3474억원으로, 하루 이자만 3억원넘게 내고 있다.


전기료 등 운영 비용이 오르는 동안 지하철 요금은 그대로였다.


서울교통공사의 작년 말 기준 당기순손실은 전년 대비 40% 증가한7241억원, 누적적자는 18조9000억원에 육박한다.


부채는 7조3474억원으로, 하루 이자만 3억원넘게 내는 실정이다.


전기료 등 운영비용은 가파르게 오르는 동안 지하철 요금은 제자리였던.


교통공사의 재정 상황은 이미 한계에 다다른 상태입니다.


2023년 말 기준 당기순손실은 전년 대비 40% 증가한 7,241억원, 누적 적자는 18조 9,000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파악됩니다.


부채는 7조 3,474억원이며, 하루 이자만 3억원이 넘는 실정입니다.


실제 교통공사의 지난해 말 기준 당기순손실은 전년보다 40% 증가한7241억원이며 누적 적자는 18조9000억원에 달한다.


부채는 7조3474억원으로, 하루 이자만 3억원넘게 내는 실정이다.


이 같은 요금인상만으로는 고질적 적자 문제 해소가 불가능하다는 점.


서울교통공사는 여러 차례 요금 인상을 요구했다.


서울교통공사의 지난해 말 기준 당기순손실은 전년보다 40% 증가한7241억원이다.


누적 적자는 18조9000억원에 이른다.


교통공사의 부채만 7조3474억원으로 하루 이자로만 약 3억원넘게 내고 있다.


대선 이후인 6월 말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.


가장 큰 이유는 수도권 철도의 심각한 재정난입니다.


포레나운암자이공식홈페이지


수도권 전철은 연간 1조 2,513억원의 적자를 냈습니다.


서울교통공사의 지난해 당기순손실은 전년보다 40% 늘어난 7,241억원이고누적 적자는 무려 18조 9천억원이.


서울교통공사는 여러 차례 요금 인상을 요구했다.


서울교통공사의 지난해 말 기준 당기순손실은 전년보다 40% 증가한7241억원이다.


누적 적자는 18조9000억원에 이른다.


교통공사의 부채만 7조3474억원으로 하루 이자로만 약 3억원넘게 내고 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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